판빙빙 남자친구 리천과 내년 2월 결혼

판빙빙

탈세 로 인해 중국은 물론 전 세계를 떠들썩 하게 만든 중국의 탑 배우 판빙빙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홍콩 '동방' 은 30일 판빙빙 이 내년 2월 2일 남자친구 리천과 결혼 한다 고 밝혔습니다.

또한 판빙빙과 리천의 지인의 말을 인용해 판빙빙이 결혼을 하면 연예계를 은퇴 하고 평범한 삶을 살 예정이라고 덛붙혔습니다.

판빙빙

판빙빙

판빙빙

동방의 보도에 판빙빙과 리천은 별도의 공식입장을 전하지 않고 있습니다.

판빙빙 과 리천은 지난 2014년 중국 드라마 '무미랑전기'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지난해 9월 판빙빙의 생일 리천의 프로포즈를 받고 약혼한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판빙빙 의 탈세 논란으로 두 사람의 결별설까지 나오기도 했습니다.

판빙빙

판빙빙

지난 3일 중국 관영 매체는 판빙빙이 이중 계약 등 탈세 혐의로 한화 약 1436억원 8억 8300위안을 세금과 벌금으로 부과 받았다고 밝혔고 판빙빙은 이날 "전력을 다해 세금과 벌금을 내겠다"라고 사과문을 발표 하기도 했습니다.

판빙빙

판빙빙의 사과문 발표 후 리천은 웨이보 에 "어려움이 많겠지만, 우리 같이 헤쳐나가자"라는 글을 올리며 판빙빙 을 위로 하기도 했습니다.

판빙빙 소지품 중고 거래?

대만 넥스트TV 에 따르면 판빙빙은 자신의 드레스와 모자, 신발 등의 소지품을 중고 거래 사이트에 판매하기 위해 내놓았으며 그 가격이 최저 2천위안 한화 약 33만원 에서 최고 6천위안 한화 98만원에 이른다고 전했는데요

판빙빙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판빙빙의 팬들은 거액의 추징금 납부 하면서 수중에 돈이 정말 떨어진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판빙빙


판빙빙 은퇴 와 세금 탈루

판빙빙은 지난 6월 부터 갑자기 행방이 묘연 해졌는데요

평소 SNS를 활발히 하던 판빙빙이 갑자기 뚝 소식을 끊었는데요 

그리고 100일이 넘도록 소식이 들지 않으면서 각종 루머가 돌기 시작 했습니다.

판빙빙 잠적설, 실종설, 감금설, 미국망명설, 그러다 사망설까지 나왔는데요

판빙빙이 소식을 끊은지 4개월 만인 지난 10월 3일 신화통신은 판빙빙 소식을 전했는데요

판빙빙이 세금 탈루 사실을 인정했고 8억 8400위안 한화 약 1,450억원의 벌금을 내기로 했다 라는 기사 였습니다.

이후 판빙빙 도 SNS 통해 탈세를 인정하며 처분을 받아들이겠다며 사과를 했습니다.

판빙빙

판빙빙 세금 탈루 소식이 전해지면 사실상 배우 활동을 다시 할 수없을 만큼의 타격을 입었죠

결혼 하면서 은퇴 하겠다는 기사는 개인적으로 볼때 사실이 아닌가 하는 생각 듭니다.


판빙빙 세금 어쩌다 걸렸나

판빙빙이 세금을 탈루 한 건 아무도 몰랐는데요

어찌 보면 고래 싸움에 새우 등이 터진 경우 입니다.

사건은 2004년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영화 '서우지(手機 : 휴대폰 이하 휴대폰)' 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영화의 내용은 유명 남성 TV 앵커가 휴대폰을 집에 두고 왔는데 휴대폰 때문에 본인의 불륜 사실이 들통이 나면서 이혼과 방송국에 쫓겨나는 그런 내용이었습니다.

판빙빙판빙빙 출연 영화 서우지(휴대폰) 포스터

판빙빙 은 여기서 불륜녀 역을 했는데요

그런데 왜 이 영화가 문제가 된건 가 하면

해당 영화의 감독이 펑샤오강 인데 당시 펑샤오강 감독은 중국 관영CCTV 의 실제 남성 앵커 인 추이융위안에게 영화에 대한 자문을 구했는데요 

영화를 본 대중들이 영화가 추이융위안 의 이야기 라고 생각하게 된 것입니다.

영화는 크게 흥행을 거두고 판빙빙도 스타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영화에 자문을 구한 추이융위안은 자신이 그 동안 쌓아온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고 그 일로 우울증까지 생겼다고 합니다.

이에 추이융위안은 펑샤오강 감독의 SNS에 거세게 비판을 했고 이후 에는데요 이후 두 사람이 서로 화해를 했다 라는 발표가 있습니다.

판빙빙판빙빙 탈세의혹을 폭로 한 추이융위안


그리고 지난 5월 펑샤오강 감독이 휴대폰2 를 촬영 중이라고 발표 를 하자 방송국을 떠나 교수로 생활 하던 추이융위안은 "나에게 더 이상 피해를 주지 말고 영화 제작을 중단 하라" 라고 밝히면서 서로 설전을 벌였는데요

그런데 그런 상황에서 판빙빙에 눈치 없이 "영화를 찍고 있으니 정말 즐겁다" 라는 글을 남긴 거죠

이에 분노한 추이융위안이 판빙빙을 향해 공격을 하는데요

추이융위안은 유명 여배우가 이중장부, 이중 계약서를 통해 엄청난 규모의 세금을 탈루 했다 라며 증거를 제출 했는데 그 증거 자료에 판빙빙 이라는 이름이 있었던 것입니다.

이후 판빙빙 실종사건이 발생 하게 된 것 입니다.

반응형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