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 4년간 무차별 폭행 jtbc 뉴스룸 김창환 회장 협박 음성 공개

더 이스트라이트

더 이스트라이트 폭행 사건이 대중을 공분하게 하고 있습니다.

19일 더 이스트라이트 러더 이석철의 폭로 이후 JTBC 뉴스룸 에서 폭행과 폭언, 협박을 받은 더 이스트라이트 사건을 보도 했습니다.


먼저 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의 폭로 기자회견 내용 부터 보시죠

안녕하십니까. 더이스트라이트 리더 이석철입니다.

저희 더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은 2015년부터 2017년까지 약 4년 가까이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문영일 피디로부터 지하연습실, 녹음실, 스튜디오, 옥상 등에서 야구방망이와 몽둥이, 철제 봉걸레자루 등으로 ‘엎드려 뻗쳐’를 당한 상태로 엉덩이를 여러 차례 상습적으로 맞았고, “집에 가서 부모님께 알리면 죽인다”는 협박도 상습적으로 받았습니다.

더 이스트라이트

더 이스트라이트

더 이스트라이트

더이스트라이트 베이시스트 이승현 군은 문영일 피디에게 5층 스튜디오에 감금을 당한 상태에서 몽둥이로 머리와 허벅지, 팔, 엉덩이 등을 50여차례 맞아 머리가 터지고 허벅지와 엉덩이에 피멍이 들은 사실이 있습니다.


이날 이은성 군은 머리를 몽둥이로 맞아 머리에서 많은 피가 흘렀습니다.


미디어라인 김창환 회장님은 이러한 폭행 현장을 목격하고도 제지하지 않고 ‘살살해라’라고 오히려 이를 방관하기까지 했습니다.

또한 이정현 대표는 상처를 치료해주지 않고 방송 출연을 시켰습니다.


현재 이승현 군은 폭력의 트라우마로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더 이스트라이트

더 이스트라이트

또 다른 멤버는 문영일 피디로부터 죽인다는 협박의 카톡 문자를 받았고 지금도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저는 데뷔를 준비하던 2016년 8월경 데뷔곡 ‘올라’ 합주 연습 때 문영일 피디가 4시간동안 저의 목에 5.5 기타 케이블을 목에 둘둘 감아놓고 연주가 틀릴 때마다 줄을 잡아당겨 저의 목을 4시간동안 졸라 목에 상처가 생겼고 어머니가 목격을 한 사실이 있습니다.


저희 멤버들은 지속적으로 폭행 협박 등 아동학대와 인권유린을 당하고 있었지만 가해자들은 교육적 차원의 폭력이라는 변명과 함께 폭탄이 터지면 나는 영일이만 날리고 더이스트라이트는 해체하면 되고 너희들만 죽는다고 협박을 일삼아 감히 부모님께도 말씀드리지 못하고 참고 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저는 더이스트라이트 리더로서 사랑하는 멤버들과 사랑하는 동생들이 당한 상처를 더이상 방관할 수 없고 더이상 K-POP 신에서 아동학대 인권유린이 사라졌으면 하는 바람에서 여러가지로 두렵지만 오늘 이 자리에 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의 폭로에 앞서 지난 18일 더 이스트라이트 김창환 회장과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폭언 폭행을 당했다는 보도가 공개 되었습니다. 

더 이스트라이트

더 이스트라이트

이후 더 이스트라이트 소속사 미디어라인 은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약 1년 4개월 전 폭행 사건이 있었음을 인정한 뒤 “멤버들 부모와 대화를 통해 원만히 해결했고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 라며 “김창환 총괄 프로듀서는 폭행을 사주하저나 방관하지 않았다” 라고 해명 했는데요




이에 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이 미디어라인 해명에 대한 반박 기자회견을 가진 것입니다.


더 이스트라이트 폭행 사건과 김창환 회장은 이 사건으로 오늘 하루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에 JTBC 에서는  김창환 회장의 녹음파일이 공개 했는데요 이석철이 폭행 사실을 폭로 하겠다고 하자 사무실로 불러 나눈 대화 내요입니다.

더 이스트라이트

더 이스트라이트

더 이스트라이트

“믿고 맡기면 패 죽여도 놔둬야 해.. 연예인이라고 신문에 나와 봐라 너희 설 땅이 없어 XX야. 누가 문제 있는 애를 XX 데려가. 판을 키우면 안 돼, 판을 키우면, 너희 엄마 아빠가 더 괴로워. 지금의 10배는 괴로워..” 


한편 미디어라인 측은 논란을 부른 프로듀서는 사의를 표명해 회사를 떠났다고 밝혔고 김창환 회장은 녹음 파일에 대해서는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일부 감정이 격해진 순간도 있었다 라며 멤버 전체가 음악을 계속 할 수 있도록 도와주려 했다 라고 해명 했습니다.

반응형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