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아나운서 CJ그룹 장남 이선호 결혼 전부인 이래나 관심 급증
이다희 아나운서가 지난 8일 결혼을 했습니다. 이다희 아나운서 가 결혼이 왜 이렇게 화제가 되었나 했더니 이다희 아나운서 와 결혼 한 사람이 정말 어마어마 한 분이더군요
이다희 아나운서와 결혼한 사람은 바로 재계 순위 14위 CJ 그룹의 장남 입니다.
헐~ 대박
그러니깐 이다희 아나운서는 이제 CJ 그룹 맏며느리가 되었다는 건데요
이쁘고 잘나가던 아가씨가 결혼을 했는데 왜이렇게 난리가 났나 하고 봤더니
이다희(27) 아나운서와 결혼 CJ그룹 장남 이선호(28) 씨가 이번 결혼이 두번째 결혼이라는 이유에서 인데요
또한 전부인 ‘이래나’씨가 결혼 후 몇 개월만에 사망했는데요 이다희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 이선호씨의 전부인 이래나 죽음까지 다시 회자되고 있습니다.
이다희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이다희 아나운서 결혼 이선호 전부인 이래나 는 누구?
이래나는 그룹 코리아나 멤버 이용규의 딸로 2016년 4월 9일 이선호씨와 결혼을 했는데요
그해 11월 4일 미국 코네티컷 주 뉴 헤이븐에 있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이래나는 2014년 미국의 명문대 예일대 캘훈 칼리지에 입학 했는데요 결혼 후 에도 학업 때문에 미국에 머물렀던 것 같습니다.
당시 미국 경찰은 이래나 사망 원인에 대해 범죄와 관련없는 사람으로 밝혔고 CJ그룹 측은 사망원인을 밝히지 않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중학교 유학시절부터 알고 지낸 친한 오빠 동생 사이였다고 하는데요 이래나씨가 예일예일 입학할 때쯤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 했다고 합니다.
결혼 후 1년도 안되 아내가 죽었으니 그 슬픔이 엄청 났을 것 같네요
이제 좋은 분 만났으니 행복한 결혼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