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용 결혼

배우 최준용이 15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1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준용은 1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사히 잘 치뤘네 눈물 수고했다 

왕림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라는 

글과 함게 결혼식 사진을 공개 했습니다.


최준용이 공개 한 사진에는 15세 연하의 신부와 

행복한 결혼식 준비 사진과 

결혼식 현장의 사진이 담겨있었는데요 


최준용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를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마치 드라마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네요


최준용은 지난 2002년 이미 결혼을 한번 했는데요 

결혼 후 슬하에 1남을 얻었지만 2년 만에 

성격 차이로 이혼을 했고 

이후 15년간 아들을 홀로 키워왔습니다.


최용준은 전 아내와 이혼에 대해 

"가장 성공한게 이혼" 이라고 

생각한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지난 12일 '동치미' 에 출연 한 

최준용은 전 아내와 이혼에 대해 이야기를 했죠


최준용은 “2004년에 이혼하고 잃은게 많았다” 라며 

“돈은 거의 없었고, 

그나마 남아있던 것 중에 절반을 떼어줬다. 


남은 거라고는 아들 하나였다. 

그때 되찾은 게 있다면 건강을 찾았다. 

2년 살면서 속이 시커멓게 타면서 

마음 고생을 굉장히 많이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쪽에서 이혼을 먼저 요구했는데 

저는 그 소리가 너무 좋았다. 

이혼 도장 찍는 순간 제가 가장 성공한 게 

이혼이라고 생각하면서 살았다” 라고 말했습니다.


마음이 맞지 않는 사람과 함께 산다는 건 

정말 불행한 일인데요 

결혼을 하고 함께 사는 

동안 얼마나 마음 고생을 많이 했으면 

이혼 도장을 찍는 순간이 

가장 성공한 일이라고 했을까요


또한 최준용은 이번에 결혼식을 올린 

신부에 대한 이야기도 전했는데요

스크린골프장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지난 구정 연휴 때 친한 여동생한데 전화가 

와서 스크린 골프를 함께 치자고 했는데 

그때 함께 나온 분이었다고 합니다.


최준용은 신부에 대해 첫 인상은 

솔직히 안 좋았다고 말했는데요 


주차하기가 힘들었는지 

여동생에게 짜증을 냈다고 해요 


하지만 얼굴이 귀엽고 예쁘게 생겼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골프 게임을 하는데 골프를 

너무 너무 잘치더래요 

자신이 본 아마추어 여자 중에서 

제일 잘했다고 말했는데요


이후 게임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자꾸 자꾸 그 분이 생각이 나더래요 


그래서 처음 최용준을 부른 여동생에게

연락을 해서 3명이 함께 할 수 있는

대화방을 만들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최준용은 서로 취미가 맞으니까 

자연스럽게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면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여유도 없는데 자신을 받아줬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최준용 아들에게도 

상당히 잘한다고 말했는데요

아들이 고등학교 2학년인데 최준용의 결혼을 반대 했었는데 

여자친구가 아이를 다룰 줄 알더라면서 

제 아들만큼은 힘들 줄 알았는데 

“아들도 홀딱 반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사업한 후 쫄딱 망했는데 여자친구의 

긍적적인 에너지가 좋았다 라고 전했습니다.


한번을 실패 하셨지만 

이번에는 아들과 예쁜 신부와 함께

꽃길만 걷기를 바랄께요


배우 최준용

최준용은 1966년 생으로 올해 53세 입니다.

서라벌고등학교를 졸업 하고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 했습니다.

최준용은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배우로 데뷔 했는데요


하지만 이보다 앞서 연예인 생활을 하고 있었죠

1977년 서울어린이합창단 단원으로

활동 했고

1986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 를 했습니다.


1992년 SBS 공채탤런트로 데뷔 하면서

어마어마하게 많은 TV 드라마에 출연 했는데요

첫 출연작인 SBS 아침드라마 '가을 여자'를 시작으로

SBS 일일시트콤 '오박사네 사람들', 세 남자 세여자,

도깨비가 간다, 야인시대, 경찰특공대, KBC 불멸의 이순신, SBS 올인,

SBS 아내의 유혹, KBS 천추태후, 산 너머 남촌에는 등

정말 엄청나게 많은 드라마에 출연 했습니다.



반응형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