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 다이어트

다나 가 27kg을 감량하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다나는 우울증과 불면증으로 몸무게가 82kg 

까지 늘어났는데요 

그랬던 다나 가 최근 27kg을 감량해 

55kg이 되었다는 소식 입니다.


몸무게를 27kg을 감량 하다니

정말 대단 한 것 같은데요

항상 입에는 다이어트 다이어트

달고 살지만 실제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란 말처럼 쉬운게 아닌데요

다니 다이어트 정말 놀랍네요


다나는 지난해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다시 날개 다나'에 출연해

자신의 체중이 불어나게 된 사연을 털어놨죠


다나는 공개 연애를 하던 이호재 감독과

결별 에 이어 지인의 죽음으로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렸고

이로 인해 불면증과 폭식으로

체중이 무려 82kg으로 불어났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다나는 해당 방송을 통해 지난 11월 부터

다이어트에 도전을 했는데요

다나 는 목표 체중 52kg, 총 30kg 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시작 했습니다.


무엇 보다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약속을 했기 때문에

다나 는 더욱 이를 악물고

다이어트를 했을 것 같은데요

그 결과 다나 는 27kg 감량에

성공 했고 수영복 화보 까지 촬영 했습니다.


다나 남자친구 이호재 감독 결별

다나 는 지난 2016년 5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호재 감독과 3년째 열애 중

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런데 다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서

2018년 11월 6일 "다나와 이호재 감독이 결별했다"

라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이미 소속사 발표 가 있기 오래전에

결별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나다이어트 #다나 수영복 #다나 몸무게

반응형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