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할리 알고보니 마약 상습범

로버트할리 상습마약 투약

필로폰 투약 혐의로 체포된 로버트할리 가 

마약을 상습적으로 투약 했다고 합니다. 

정말 완전 실망 이네요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오늘 뉴스를 보니깐 로버트할리 는 

과거에도 두 차례 마약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세상에 이미 두번이나 마약조사를 받았는데

나는 몰랐을까요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그런데

더욱 충격적인 것은

로버트할리 가 과거에 마약 관련

조사를 받을 때

온몸을 제모를 해서

수사망을 피해 왔다고 합니다.


헐~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mbc 뉴스데스크에 따르면

로버트할리는 과거 두 차례 마약 조사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2017년과 지난해 2월 의심 정황이 있어

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그런데

조사를 받을 때 마다

온몸을 제모하는 등의 방법으로

수사망을 피해왔다고 하네요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그러니까

로버트할리 마약혐의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이야기 죠


경찰에 따르면

지난 2월 구속된 마약사범으로 부터

로버트할리와 함께 필로폰을 투약했다는

진술을 확보하고

압수수색을 했는데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당시 로버트할리가 미국으로 출국하면서

혐의 입증에 실패했다고 하는데요

한달 귀 귀국한 로버트 할리는

온 몸의 털을 모두 깎아

혐의를 입증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소변검사를 했지만

음성반응이 나왔다고 합니다.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또한 지난 2017년 조사에서도

털을 깍는 방법으로 수사망을 빠져나갔다

고 합니다.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로버트할리

평소 친근한 이미지와 한국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왔던

로버트할리 이기 때문에

이번 사건은 더욱 충격입니다.


한편 로버트할리는 수사과정에서

대부분의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반응형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