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결혼 눈물 무슨 사연

이용진 결혼 눈물의 프로포즈 여자친구 반응은?

개그맨 이용진이 7년간 열애 끝에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립니다.


30일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 

이용진은 결혼 소식과 여자친구 앞에서 

프로포즈를 하며 

눈물을 흘린 

사연을 공개 했는데요.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


이날 이용진은 매니저의 일상을

공개 하면서 결혼 이야기도

함께 공개 했죠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은 지난 2월

'6자회담'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결혼을

고민 중이라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


이후 지난 19일 이용진은

여자친구와 결혼을 한다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기도 했죠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


이미 결혼을 발표한 만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용진 결혼 은

핫 이슈 였는데요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


이날 양세형은

"지금 여기 스튜디오에 있는 아무 것들

다 포함해서 그 사람이 만지면

다이아몬드가 된다" 며

"굉장히 현명하고 올바른 친구다.

이용진의 모난 부분을 깍아줄 수 있는 친구다

너무 잘만났다"

라며 이용진 여자친구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


이에 이용진은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 한 사연을

공개 했는데요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은 

"별거 없었다. 여자친구가

집에 놀러 왔는데

선물 받았던 꽃이 한 송이 있어서

그걸 들고 갑자기 결혼해 달라 로 했다"

라고 말했는데요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


선물 받았던 꽃 한송이를 들고 

프로포즈를 했다니

꽃을 새로 사지도 않고 

ㅎㅎㅎ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


선물 받은 꽃을 주며 프로포즈를 한 것에

대해 다른 출연자들은

의아해 했는데요


이에 이용진은 

"갑지가 지금 결해준다고 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 는 생각이 들었다.

소나기처럼 그런 생각이 들었다.

프로포즈를 하고서 오히려 제가 엉엉 울었다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서 너무 미안했다.

그냥 우는 정도가 아니라 

꺼이꺼이 하면서 울었다.

여자친구는 웃고 있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의 프로프즈 일화가

공개 된 후

이용진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

사진으로 공개된

이용진 여자친구

너무 너무 미인이신거 같네요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


이용진은 자취생활이 길어

결혼을 하면

함께 요리하는 이런 것에 대한

궁금증이 있다 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알콩달콩한 요리생활을 하고 싶다

라고 털어 놓기도 했습니다.


결혼 후 아내와 알콩달콩 요리 생활

유투브채널로 공개 해도

정말 좋은 것 같네요

반응형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