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루머? 남편 과 싸움 스킬 대 공개

이수영 루머 해명 무슨 사연 

가수 이수영이 라디오스타 에서 

루머에 대해 해명 한다고 해요. 

도대체 무슨 루머 인가 하고 

사연이 궁금해 검색을 

해보니 이수영 루머 는 

과거 연예인병 에 걸렸다는 

루머 였습니다.

이수영

이수영

이수영


27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는

이수영, 채연, 배슬기, 김상혁

출연 합니다.

이수영

이수영

이수영


이날 이수영은 연예인병에 심하게 걸려

매니저에게 딸기를 던졌다.

대기실에서 큰일을 봤다.

등의 소문이 돌았는 데요

이수영

이수영

이수영


이에 라디오스타에서 이수영이

당시 상황을 솔직하게 고백 한다고 하는군요


또한 이수영은

이수영

이수영

이수영


데뷔 20주년을 맞아

초등학생들 앞에서 콘서트를 개최한

사실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하는데요

이수영

이수영

이수영


아이들 앞에서 '휠릴리'를 열창해

큰 호흥을 얻었다고 하는데

데뷔 20주년 기념으로

초등학생들 앞에서

콘서트를.....

왜 그랬을까 궁금해지네요

이수영

이수영

이수영


뿐만 아니라

이수영은 달리는 차안에서

짬뽕을 먹을 수 있다며 

놀라운 먹방스킬을 공개 한다고 하는군요


이수영은 바쁜 스케줄로

자동차 안에서 끼니를 해결 하는 경우가

많은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런 스킬을

터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수영

이수영

이수영


달리는 자동차 안에서

짬뽕을 먹는다는거

정말 대단 한 스킬 입니다.


이수영은 올해 결혼 10년차 인데요

이수영은 라디오스타에서

그 동안 싸움 스킬이 늘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이수영은 아이의 방학만 되면

출장을 가는 남편에게

화가 났었다며

그러나 오히려 지금은 출장 가는날을

기다린다며 10년차 아줌마의 여유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수영

이수영

이수영

이수영 다이어트 비결은 사우나 아줌마들

이수영은 다이어트의 숨은 조력자가

사우나 아줌마들이라고 말했는데요

이수영은 사우나 아줌마들의 말투를

생생하게 재연해내며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수영의 다이어트를 성공하게 한

사우나 아줌마의 활약

정말 완전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