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경 이혼 고백 나는 돌싱 이다 전 남편은 누구?

진경 이혼 고백 미혼 아닌 돌싱 

배우 진경이 이혼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해피투게더4에 출연 한 배우 진경이 이자리에서 

이혼 사실을 고백하며 

미혼이 아닌 돌싱이라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진경 이혼 고백

진경은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 속 캐릭터

나홍주를 언급하며

"사실은 저도 극 중 나홍주 처럼 한 번 갔다 왔다"

라고 말했는데요

진경 이혼 고백

배우 진경 아직 미혼 인줄 알았는데

살짝 충격이었는데요

진경 이혼 고백

이날 진경은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이 끝나고

인터뷰를 했는데

당시에 기자가 "결혼 생각 없으세요?" 라는 질문에

"결혼 생각 없습니다" 

라고 말을 했는데

진경 이혼 고백

그 이야기가 싱글로 기사가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진경 이혼 고백

그러면서 

"시간이 지나니 내가 미혼으로 굳어져 있었다"

라고 말했는데요

진경 이혼 고백

진경은 "미혼은 아예 결혼을 아예 안 했다는 뜻 아니냐

오늘 첫 예능이기도 하니까 편하게

털어놓기로 한 것"이라고 

이혼 사실을 고백 했습니다.

진경 이혼 고백

진경 남편은 누구?

진경 이혼 소식에 진경 남편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아니다 다를까 연관검색어에

진경 남편이 떡 하니 떠있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진경 남편은 누구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이혼 경력이 있다 까지만 알려졌네요

반응형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