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혐의 인정 불법 알고 있었다

몽키뮤지엄 불법 승리 혐의인정 

승리 가 그 동안 경찰 수사에서 

처음으로 혐의 일부를 인정 했습니다. 

승리 혐의인정 소식에 모든 혐의를 인정 하는 건가 하고 

봤더니 그건 아니었습니다.

승리 혐의인정


어제 정준영이 구속 되었죠

그리고 승리와 버닝썬 유대표가 비공개 소환조사를 

받았는데요

승리 혐의인정

10시간 넘게 조사를 받은 승리는

몽키뮤지엄 에 대해 불법으로

운영한 것을 알고 있었다

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승리 혐의인정

몽키뮤지엄은

승리와 유씨가 지난 2014년 

개업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일반 음식점으로 신고를

했지만

실제로는 유흥주점 처럼

운영을 했습니다.

승리 혐의인정


승리는 개업을 할 당시

일반음식점으로 신고를 하면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사전에 인지하고 있었다고 진술 한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개업 당시 주변의 클럽들도

다르느 업종으로 신고해 운영하는 것을 보고

따라 했으며 단속적발 후

지정했다고 진술 한 것으로몽

알려졌습니다.

승리 혐의인정

정준영이 구속 되면서

승리가 혐의를 인정했다고 해서

알려진 의혹을 모두 인정했나

하고 봤더니

역시 아니었군요..


반응형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