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출산 달라진 얼굴 시술 한줄 남편은 누구

박정아 출산 성형 했나? 다른 사람인 줄..

쥬얼리 출신 배우 박정아 가 출산 후 근황을 전했습니다.

그런데

박정아 사진 보고 깜짝 놀랐는데요

저는 박정아 시술 했나 생각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우리가 알던 박정아의 모습과

전혀 다른 사람인데요

사진 한번 보시죠

사실 전 박정아 라고 해서

알았지

사진 만 보면 전혀 다른 사람 같네요

박정아도 자신의 얼굴이 변한 걸 알고 있는듯 한데요

박정아는 인스타그램에

출산 소식을 전하면서

이런 글을 남겼어요

"결혼하고 인상이 변하더니..

아가낳고 또 변하는듯!!

붓기있는 얼굴이 이젠 더 익숙하다!!

시술받은것같아~!!ㅋㅋㅋ

앗싸~^^돈 굳었드아!!ㅋㅋ 

육아로 다크써클 생기기 직전이니 부은얼굴을 즐겨주겠어!!!!!

엄마된지 11일차!!"


그렇쵸 본인도 얼굴에 시술 한 것 같다고 말하고 있네요

ㅎㅎㅎ

결혼 하시고 내편이 생겨

마음이 편하다 보니 얼굴이 살이 찐게 아닌가

쉽네요 ㅎㅎ

그런데 출산 하고 얼굴에 붓기가 있는

모습이 예전 보다 더 정감이 가는 것

같습니다.

사실 예전에는

말라도 너무 말랐잔아요

ㅎㅎㅎ

박정아 는 지난 2016년 5월 15일

프로골프 전상우 씨와 결혼 했죠

박정아 남편 전상우는

한국프로골프투어의 저니맨 골퍼 인데요

2004년 정회원 자격을 얻었고

2007년 투어 카드를 얻은 인물입니다.

1998년 아버지의 권유로 골프를 시작해

5년 만에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발탁 된 분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