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음주운전 전날 술먹고 아침에 단속

안재욱 음주운전

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었습니다.

평소 반듯한 이미지의 배우 였기에 안재욱 음주운전 소식에 깜짝 놀랐는데요 제아무리 바른 사람이라고 해도 술에는 장사가 없는 듯 합니다.

안재욱은 지난 9일 밤 지방 일정을 마치고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진 후 다음날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되어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안재욱 음주운전

당시 안재욱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이었다고 합니다.

안재욱은 자신의 음주운전에 대해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 이라고 밝혔습니다.

안재욱 음주운전 이라고 해서 저는 술을 마시고 바로 운전을 한 것인가 했는데 술자리를 가진 후 잠을 자고 아침에 음주단속에 적발되었다는 건데요

안재욱 음주운전

사실 저녁에 술자리를 가지고 아침에 출근을 하면서 운전을 하시는 분들이 많죠

안재욱도 이 같은 상황에서 음주운전에 적발이 되었다는 겁니다.

한편 안재욱의 이번 음주운전 으로 인해 뮤지컬과 드라마 출연에 적신호가 켜졌는데요

안재욱은 현재 뮤지컬 ‘광화문연가’로 지방공연을 진행하고 있고 오는 3월 ‘영웅’에 출연할 예정이었는데 음주운전으로 인해 하차가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안재욱 음주운전

‘영웅’측은 현재 사태 파악 중이다 논의 후 입장을 발표하겠다 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또한 10일 안재욱이 출연 예정이었던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녹화는 취소 되었고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 시즌2에도 안재욱이 출연 할 예정이었는데요 이 역시 출연 여부가 불투명해졌습니다.

안재욱 음주운전

새벽까지 술을 먹었다면 아무리 잠을 잤다고 해도 절대 운전대를 잡는 일은 없어야 겠습니다.

반응형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